2019.12.11(수)광주 5ºC
경제 > 기업
유탑호텔, 겨울방학·연말 앞두고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9년 11월 21일(목) 13:51


각종 패키지·이벤트 선보여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아이들의 방학을 앞두고 유탑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이 각종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유탑 호텔은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해 호캉스와 함께 주류 및 간단한 안주, 파티 필수품인 레터링 풍선을 제공받는 ‘HELLO 2020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유탑호텔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풍부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파티를 즐기며 쉼의 여유를 느끼기 충분하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겨울 방학 연박 패키지도 주목해 볼 만하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은 2박을 머무를 경우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솔트 이색 현무암 돌빵을,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은 2박을 숙박하면 여수 특산물인 갓김치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겨울방학! 연박 패키지’는 긴 겨울 호캉스를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픈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HAPPY WINTER 와인 패키지‘를 예약하면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 레터링 풍선이 제공되고 객실 내 스파 이용이 가능한 오션 자쿠지 스위트룸 혹은 복층 구조와 함께 스크린 골프 시설을 갖춘 로얄 스위트룸에서 럭셔리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유탑호텔은 조식, 바다를 보며 즐기는 SPA, BBQ 치맥 등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객실 10% 할인이 적용되며 수험생의 경우 조식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