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9(수)광주 5ºC
문화 > 공연/전시
올해 설날 영화관 갈 때 참고하면 좋은 꿀팁?
입력 : 2020년 01월 17일(금) 14:17


경자년 설날 영화관람 꿀팁 대방출



■ 광주 영화관은 총 15곳 설날에 내 앉을 자리 없겠어?

광주에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기준 총 15곳의 영화관이 있다.

CGV는 터미널점을 비롯해 하남, 상무, 용봉, 충장, 첨단, 금남점등 7곳이 있으며, 메가박스와 롯데는 각각 4곳이 있다.



■ 잊지 마요 통신사 별 할인 혜택!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인 혜택을 잘 알고 잘 쓸 것 같지만 몰라서 못 쓰거나 귀찮아서 안 쓰는 경우가 더러 있다고 한다.

위의 혜택을 참고해 지금부터 약간 손품을 팔면 꾀 쏠쏠한 즐거움 맛볼 수 있을 것이다.

통신사 혜택을 이용하면 영화를 공짜로 보거나 할인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볼 수 있으니 말이다.

자신의 통신사 등급을 확인 후 꼭 활용해보도록 하자



■ 영화관에서 팝콘을 살 거라면 2천원만 더 챙겨 보자

영화관에서 팝콘을 살때면 종종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그럴수록 영화관 팝콘을 200% 즐겨야 하는데 다 방법이 있다.

딱, 2000원만 준비해 리필을 요청하면 들고 있는 팝콘 용기에 다시 가득 담아줄 것이다.

영화 시작 전 깔끔하게 비우고 다시 리필 받아서 영화를 보러 들어가면 딱이다.



<미스터주 이성민 사진 뉴시스 제공>
■ 이번 설 상영작은 ‘동물’ 주제가 많아

이번 설 상영작은 ‘동물’관련 주제가 많이 있다.

우선 아이언맨으로 우리에게는 무척 친숙한 로버트다우니주니어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닥터두리틀’의 경우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주인공(로버트다우니주니어)가 여왕을 살리기 위해 그의 조수 그리고 동물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번째는 ‘해치지않아’다 손재곤 감독의 한국영화로 망해가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이 동물로 분장을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긴 코미디 영화다.

마지막으로는 오는 22일 개봉하는 ‘미스터 주 :사라진VIP’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인 주인공이 VIP경호 도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실종 거기에 온갖 동물의 말소리를 듣게 되는 능력이 생기게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으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재관기자skyhappy12@srb.co.kr김경인기자kyeongja@sr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