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금)
현재기온 5.8°c대기 나쁨풍속 1.1m/s습도 49%

한전KDN, 서비스데스크 직원 ‘힐링 콘서트’ 진행

입력 2020.02.21. 11:29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최근 고객 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상담원과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감성힐링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고객사 주재근무 중인 ICT서비스데스크 직원 및 협력사 직원 등 35명이 광주에 있는 한 음악감상실을 찾아 ‘클래식을 알면 당신의 삶이 달라진다,’라는 주제의 강연과 음악감상을 하면서 업무로 지친 심신을 잠시 달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직원은 “업무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강좌와 음악감상을 통해 다시 시작하는 힘을 얻은 것 같다.”며 미소를 보였다.

한전KDN의 관계자는 “고객의 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해야 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감정노동자인 직원들의 마음을 보듬어 주는 것이 곧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내는 것이라고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전KDN 직원뿐 아니라 협력사 직원들의 신체적 건강과 감성적인 부분까지 꾸준히 관리를 하는 제도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철기자 douls18309@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