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수)
현재기온 25.3°c대기 매우나쁨풍속 1.9m/s습도 34%

아시아문화원, 청렴실천 캠페인

입력 2019.09.09. 17:23
아시아문화원 추석 앞두고 청렴실천 캠페인

아시아문화원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과 행동강령 준수를 위한 ‘청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문화원 전 임직원에게 ‘청렴한 당신, 빛나는 ACI’라는 슬로건이 새겨진 ‘청렴드링크’를 나눠주며 반부패·청렴 실천을 다짐했다.

‘청렴드링크’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 등 금품이 오고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 청탁금지법 실천을 다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아시아문화원 전 직원에게 청렴문자를 발송하고 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청렴 서한문을 발송하는 등 청렴한 추석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밖에도 아시아문화원은 매년 민족 대명절 설과 추석을 앞두고 청렴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청렴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기표 아시아문화원장은 “청렴캠페인 행사를 계기로 임직원 스스로가 청렴의식을 높이고 실천의지를 다지길 바란다”며 “아시아문화원은 앞으로도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기생기자 gingullove@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