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수)
현재기온 24.4°c대기 매우나쁨풍속 2.6m/s습도 40%

㈜옵토닉스 주최 제1회 탱고배 파크골프대회 성황

입력 2019.09.10. 16:38

광주시 파크골프협회(협회장 변동룡)는 최근 광주 북구 월출동에 위치한 대상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탱고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역 중소기업인 ㈜옵토닉스가 주최하고 광주시 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열린 탱고배 파크골프대회에는 선수 등 200명(선수 160명, 진행 및 심판 40명)이 참여했다.

또 최경환 국회의원(북구 갑·대안정치연대), 문인 북구청장, 이행만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전남본부장, 이용범 ㈜옵토닉스 회장, 이영우 옵토닉스 대표이사 등 내외빈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용범 회장은 “어른들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는 것이 사회적 비용을 최소화하는 지름길이다”며 “앞으로도 매년 대회를 개최할 것”을 약속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옵토닉스는 첨단에 자리잡은 광학전문기업으로 최근 대통령이 인증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지역 내 강한중소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시니어의 자존감을 지키는 복지기술과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첨단 복지용구 개발(분리이동형 전동침대 등) 및 신뢰성 있는 복지용구 유통망 확보 등을 목표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내에 복지용구 사업소 탱고(Tango)를 오픈 한 바 있다. 이삼섭기자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