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해트트릭' 펠리페의 세리머니 비밀은?
한국 내조 결정해 준 여자친구에 감사 '사랑도 퍼펙트'
입력시간 : 2019. 03.15. 00:00


지난 주말 퍼펙트 해트트릭을 기록한 펠리페(광주FC·사진)의 세리머니에 숨겨진 뜻이 있어 화제다.

펠리페는 지난 10일 광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2019 하나원큐 K리그2 2라운드 홈개막전서 아산 무궁화를 상대로 3골을 몰아치며 팀의 4-0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구단 최초로 퍼펙트 해트트릭(머리+오른발+왼발)을 기록한 펠리페는 독특한 세리머니를 펼쳤다. 전반 5분 만에 첫 골을 기록한 펠리페는 시원한 점프와 함께 하트 세리머니로 사랑을 표현하더니, 전반 29분 두 번째 골을 넣은 뒤에는 엄지와 새끼손가락을 펼치며 휴대전화를 의미하는 세리머니를 펼쳤다.

광주구단에 따르면 이 세리머니는 여자친구 윌리아나(Williana Queiroz·25)에 대한 사랑 표현이었다. 본인의 한국생활을 돕기 위해 다니던 대학을 휴학하고 내조에 나선 윌리아나를 위해 고마움을 표현한 것이다.

펠리페는 멀티 골을 넣으면 최신형 휴대전화를 선물하겠다고 윌리아나에게 약속을 했다. 계획대로 2번째 골을 터트린 펠리페는 세리머니를 통해 약속을 지키겠다고 알렸다.

펠리페는 "윌리아나와 함께하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 배려해준 구단과 윌리아나, 동료 선수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올 시즌 팀이 승격할 수 있도록 공격수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자친구의 내조에 힘을 얻은 펠리페는 현재 2경기 4골 1도움으로 득점 랭킹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2경기 연속 베스트11에 선정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경국기자 hkk42@srb.co.kr


한경국        한경국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무등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o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root@ho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