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국토청, 해상교량·국가하천 사진 공모전
9월 30일까지 접수
입력시간 : 2019. 05.08. 00:00


익산지방국토관리청(청장 김철흥)이 해상교량 및 국가하천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해상교량이나 국가 하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마감은 오는 9월30일까지다.

‘해상교량, 마음을 잇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제3회 해상교량 사진공모전은 익산국토청에서 건설·관리중인 해상교량을 사진에 담아 응모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일반부분과 SNS분야가 있으며, 일반 분야는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홈페이지 내 지원서를 사진과 함께 담당자에게 e-mail로 제출하면 되고, SNS분야는 지정된 해시태그(#ㅎㅅㄱㄹ, #해상교량사진)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응모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가작 7명, 모바일상 50명 등 총 64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최종 발표 및 시상은 오는 10월께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삶과 기억 속의 아름다운 강’을 주제로 실시되는 제2회 국가하천 사진공모전은 국가하천 사진 부문과 만경강 과거사진 부문으로 구분해 진행한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박석호        박석호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무등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o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root@ho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