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토)광주 5ºC
오피니언 > 미디어
인터넷가입센터 ‘포스원인터넷’ 신규가입 시 가입설치비 전액 지원
입력 : 2015년 06월 14일(일) 15:00


통신3사[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SKT 재판매 포함), 올레KT]의 유선상품 전문 가입센터 ‘포스원인터넷’이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가입설치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신3사는 작년까지는 부과하지 않던 가입설치비를 올 3월부터 상품별로 최대 2만원까지 부과될 수 있는 약관을 변경해서 신규 가입자들의 가계 통신비 부담에 일조했다.

3월 이전까지 통신3사들은 자사 신규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1년 이상 약정과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조건으로 가입설치비3만원, 주소이전설치비 1만원을 면제 해주어 사실상 가입설치비가 무료였던 점을 감안하면 큰 차이가 있다.

이에 따라 초고속인터넷 전문 가입센터 ‘포스원인터넷’은 가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입설치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인터넷을 가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 인터넷신규가입 설치 후 주소이전에 따르는 이전설치비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포스원인터넷 관계자는 “최근들어 우후죽순 난립하다 사라지는 불량업체가 늘고 있는 만큼 인터넷가입시 제공하기로 한 사은품, 사은금 등을 제때 지급하지 않거나, 가입자만 모집하고 사라지는 피해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곳에 가입했다가 피해를 본 소비자들이 ‘포스원인터넷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냐’는 문의가 하루에도 10여 차례 이상 들어온다.” 라며 “가입자들이 이러한 불량업체를 구별해내기란 사실상 어렵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업체선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포스원인터넷은 다년간의 경험과 인지도로 인터넷가입, 인터넷신청, KT인터넷가입, SK인터넷가입, LG인터넷가입 등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이외에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rce-one.co.kr) 또는 대표전화(1661-9659)로 신청하면 백화점상품권 및 현금사은금 등 푸짐한 혜택과 더불어 가입설치비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