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토)광주 5ºC
오피니언 > 미디어
통신3사(SK, LG, KT)의 인터넷가입, 설치비 전액 지원 ‘포스원 인터넷’
입력 : 2015년 06월 23일(화) 10:26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올레KT의 인터넷 신규 가입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이는 가입에 따라오는 사은금이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안내 하는 액수와 실제 지급 하는 금액의 차이가 있어 소비자들의 볼멘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는 일부 미양심 업체들의 횡포로 부가세를 포함된 높은 금액으로 소비자를 현혹시키고, 지급에 있어서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떼어가는 실정이다. 또한 설치비와 올 3월부터 시행된 통신사별 최대 2만원의 부과액까지 덧붙여지게 되며 사은금 15~25%의 액수가 차감되고 있다.

이에 통신3사 인터넷가입 전문 대리점‘포스원인터넷’은 신규 가입자들로 하여금 설치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있어 화제다. (주소 이전 설치의 경우 제외)

기존 가입사례의 경우, 1년 이상 약정과 자동이체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에 한해 가입설치비를 면제받을 수 있었던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조건이라는 평판이 일고 있다.

특히 동종 업계 전문가는 “포스원인터넷의 경우 8년여 간의 내력을 통해 이미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확보한 상태이다. 따라서 금번 프로모션은 업계의 평균치 이상의 높은 문의량을 불러일으킬 것이라 예측된다. 이에 가입을 앞둔 소비자의 경우 한시적인 이벤트라는 점을 간과하지 않고 신속한 행동을 취하길 권유한다.” 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설치비 전액 제공과 더불어 백화점상품권과 현금사은금 또한 기존과 동일한 금액대로 제공할 것이라 뜻을 밝힌 바 있다.

이 외에 자세한 정보는 포스원인터넷 공식 홈페이지 (http://www.force-one.co.kr) 또는 대표전화(1661-965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