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수)광주 20ºC
쉼 > 레포츠
여름철 나들이 장소, 별미 칼국수와 볼거리가 가득한 파주에서
입력 : 2016년 06월 15일(수) 17:19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서고 서울 근교에서 할 수 있는 나들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근교 나들이는 편리한 교통편과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지역이 인기가 많은데, 그런 조건을 충족하는 지역이 대표적으로 파주이다.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 마을은 개성 있는 독립적인 상점들이 모두 조화를 이루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허브 정원과 문화 공연 등등 파주 가볼만한 곳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중 하나이다.

헤이리마을은 예술인들의 자유로운 작품 활동과 문화 담론, 생활이 어우러지는 공간이 눈 앞에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때문에 다양한 아트숍과 예술가들의 창작, 주거공간으로 인해 볼거리가 참 많은 파주 인기 관광지라고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영어 체험학습이 가능한 파주 영어마을에서는 영어권 국가의 마을과 유사한 환경에서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 등 여러 가지 이색 볼거리를 제공한다. 파주 소울원은 '웃음이 넘치는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나무와 꽃을 벗삼아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현대식으로 지어진 카페 건물에서 정원의 조경을 한 눈에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산길에 마련된 수목터널에서 가벼운 산책도 가능하다. 파주아울렛 또한 이번 여름을 대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손님들을 끌고 있다고 한다.

볼거리가 가득한 파주, 그러한 곳에는 맛집 또한 많기 마련이다. 파주에 자리하고 있는 수 많은 음식점들 중 가장 유명한 파주맛집으로 ‘용궁 칼국수’를 말할 수 있다. 용궁칼국수의 고래칼국수는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특별 육수에 갖가지 해산물을 끓여 국물 맛이 일품이기로 유명하다

서울 근교의 즐거운 나들이 파주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