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목)광주 5ºC
뉴스 > 알림
알림 -무등일보 창간 30주년 맞아 새 사옥 이전 SRB미디어그룹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입력 : 2018년 07월 02일(월) 00:00


SRB미디어빌딩 5층 광주시 북구 제봉로 324 (광주역 앞)
광주·전남 대표정론지 무등일보가 지난 1일부터 새 사옥인 SRB미디어빌딩(광주시 북구 제봉로 324)으로 이전, 직필정론과 지역발전을 위한 또 다른 도약을 시작했습니다.

올해로 창간 30주년을 맞는 호남의 대표정론지 무등일보는 새 사옥 이전을 '제2의 창간'의 계기로 삼아 독자 주권 시대, 참 언론의 새 장을 열고자 합니다.

지역발전을 견인하며 시대 정신을 구현하는데 앞장서온 무등일보는 앞으로도 꾸준한 지역사랑 실천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해 기존의 신문과 달리 '금요일 전일 근무제'를 도입, 독자에게 보다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걸음 더 뛸 것을 다짐합니다.

특히, 지역언론으로선 드물게 무등일보가 입주한 SRB미디어빌딩은 최첨단 시스템에 자체 인쇄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층 더 빠르고 정확한 뉴스 생산 및 전달로 정보화 시대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아울러 지역 포털 넘버1인 ‘사랑방 뉴스룸’, 뉴시스광주전남본부 등 그룹사들과 심도있는 콘텐츠 교류를 통해 SRB미디어그룹이 추구하는 토털 미디어 시대의 선도자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무등일보는 항상 그래왔던 것 처럼 정다운 친구 시민언론으로서 올곧은 자세를 견지하면서 보다 생생한 뉴스를 담은 알찬 지면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