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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광주·전남본부, 경영평가 ‘최우수’ S등급
입력 : 2019년 05월 15일(수) 00:00


한전 광주전남본부가 전국 사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내부 경영평가에서 지난 2013년 이후 5년만에 지역본부 중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고객서비스 수준을 진단하는 고객만족도, 정전예방, 청렴도 등의 계량평가 뿐 아니라, 비계량평가에서 산학협력, 혁신성과 창출,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 등의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상생 노력이 크게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임철원(사진) 본부장은 “한전 본사의 나주혁신도시 이전 이후 처음으로 최우수 등급을 달성함으로써 우리 본부의 노력과 역량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며, 이러한 결과는 전 직원의 합심 노력과 지역민의 애정이 있어 가능했고 금년에는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 지원, 에너지밸리의 조기 정착 지원 등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본부가 되도록 열정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철기자 douls18309@sr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