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목)광주 5ºC
사람들 > 사람들
무진새마을금고, 남구청지점 개점식
입력 : 2019년 08월 13일(화) 17:30


무진새마을금고, 남구청지점 개점식 무진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호)가 13일 오후 광주 남구청지점 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개점식에 장병완·박주선 국회의원과 이병훈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 김병내 남구청장, 조기주 남구의회의장, 안세찬 새마을금고중앙회 이사 등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무진새마을금고는 방림본점, 봉선지점 개설에 이어 남구청지점을 신설함으로써 방림1동, 방림2동, 봉선1동, 봉선2동, 백운동, 주월동, 월산동 등 남구지역을 주 업무구역으로 하는 40년 역사의 새마을금고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창호 이사장은 “남구청지점 신설로 인해 지역민들과 밀접한 서민금융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주민들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금고의 사회 환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srb.co.kr
무진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호)가 13일 오후 광주 남구청지점 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개점식에 장병완·박주선 국회의원과 이병훈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 김병내 남구청장, 조기주 남구의회의장, 안세찬 새마을금고중앙회 이사 등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무진새마을금고는 방림본점, 봉선지점 개설에 이어 남구청지점을 신설함으로써 방림1동, 방림2동, 봉선1동, 봉선2동, 백운동, 주월동, 월산동 등 남구지역을 주 업무구역으로 하는 40년 역사의 새마을금고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창호 이사장은 “남구청지점 신설로 인해 지역민들과 밀접한 서민금융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주민들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금고의 사회 환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sr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