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조식·실내골프'···호텔급 편의 갖춘 광주 하이엔드 주택

입력 2021.05.11. 11:27 댓글 4개
최고급 특화설계, 다양한 서비스 제공
농성동 더 리미티드·빌리브 트레비체
매월동 프라이빗 주거 그랑빌 더 포레

최근 코로나19로 집 안 활동이 증가하고 대형 평형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이엔드는 가격 상관없이 최상의 품질로만 제작하는 상품으로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군 중에서 가장 뛰어나거나 값비싼 제품을 가르킨다.

조식, 실내 골프장, 컨시어지(접객) 서비스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부터 프라이빗 타운하우스까지.

광주에도 호텔급 편의를 누릴 수 있는 고급주거문화 바람이 불고 있다.


프라이빗 타운하우스

■그랑빌 더 포레

그랑빌 더 포레. (사진=그랑빌 더 포레 홈페이지)

단 32세대로만 구성되는 그랑빌 더 포레는 개금산 자락에 위치해 도심 인프라와 자연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내세웠다.

특히 테라스와 정원 등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타운하우스만의 프라이빗 주거를 경험할 수 있다.

그랑빌 더 포레. (사진=그랑빌 더 포레 홈페이지)

광주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대형 마당과 함께 건물로 둘러싸인 중정, 뒷마당 등을 마련해 타운하우스만의 특별한 주거 공간으로 설계했다.

그랑빌 더 포레. (사진=그랑빌 더 포레 홈페이지)

이어 실내 공간은 영화, 음악감상, 악기 연주 등을 층간소음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취미룸과 드레스룸, 런드리룸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방들로 구성됐다.

그랑빌 더 포레. (사진=그랑빌 더 포레 홈페이지)

주차는 세대별 2~3대까지 가능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서구 매월동 214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며, 2022년 5월 입주를 목표로 5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동과 동을 잇는 스카이브릿지

■빌리브 트레비체

빌리브 트레비체. (사진=빌리브 트레비체 홈페이지)

신세계 건설이 시공을 맡은 빌리브 트레비체는 122세대만을 위한 고품격 주거 단지로 눈길을 끌었다.

단지는 360도 파노라마뷰부터 호텔식 사우나, 연회장, 북카페, 골프연습장 등 최고급 주거 공간을 표방해 시공됐다.

특히 동과 동을 잇는 스카이브릿지를 내세운 특화 설계로 입주민에게 특별한 공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리브 트레비체. (사진=빌리브 트레비체 홈페이지)

이 외에도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접객) 등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서구 농성동 260-7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2022년 10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해당 단지는 2019년 6월 평균 5.2대 1 경쟁률로 완판 기록을 세웠다. 분양가는 당시 3.3㎡당 평균 2300만원대로 광주지역 최고가 였다.


VIP의료 케어 서비스

■더 리미티드

더 리미티드. (사진=더 리미티드 홈페이지)

농성동에 들어서는 더 리미티드 아파트는 88세대만을 위한 시그니처 하우스를 내세웠다.

롯데건설이 시공을 맡은 단지는 최고급 수준의 프라이빗 어메니티와 다양한 컨시어지(접객)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건물내부에는 복합상업시설, 의료시설 등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며, 이 밖에도 VIP의료 케어 서비스, 발렛파킹 등 최고급 서비스로 차별화를 뒀다.

더 리미티드. (사진=더 리미티드 홈페이지)

건물내에는 복합상업시설과 커뮤니티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단지 내에서 프라이빗한 생활도 가능하다. 서구 농성동 415-5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2024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해당 단지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2233만원으로, 청약 경쟁률 3.14대 1를 기록하며 1순위 청약을 마감했다.

김누리기자 nurikim15@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내집마련톡 주요뉴스
댓글4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