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NH농협생명, 브랜드데이 행사...창립 60주년 기념

입력 2021.08.02. 14:2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NH농협생명은 2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생명빌딩에서 '브랜드데이(Brand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협창립 60주년을 기념해 NH농협금융 브랜드를 바로 알고 계열사간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브랜드데이를 맞아 농협생명 빌딩 로비에 설치한 전시물은 NH농협생명을 비롯한 NH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들의 CI(기업이미지)와 브랜드로 꾸며졌다. 전시물은 9월 30일까지 2달간 비치된다.

NH농협생명은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무더위 속 출근하는 직원에게 'NH농협생명水' 라벨을 붙인 물을 나눠줬다. 브랜드 홍보에 대한 임직원 관심을 높이고 고객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업 본질을 강조하기 위해 직접 제작했다.

나눠준 일회용 페트병의 라벨지를 제거해 반납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일회용 페트병을 사용한 뒤 분리수거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체득시켜 생활 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다. NH농협생명은 8월부터 2개월간 고객 건강 케어와 온라인보험을 주제로 한 2021년 브랜드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