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싱어게인' 이승윤, 22일 컴백···'알라리깡숑' 멤버 의리

입력 2021.06.16. 04:02 댓글 0개
[서울=뉴시스]가수 이승윤.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5.09.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가수 이승윤이 오는 22일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번 신곡은 이승윤이 JTBC '싱어게인' 이후 처음 발매하는 노래다.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을 편곡을 통해 재탄생시켰다.

특히 밴드 '알라리깡숑'의 멤버들이 곡에 참여하며 굳건한 의리를 과시했다.

밴드 알라리깡숑으로 활동해온 이승윤은 이번 신곡을 통해 ‘솔로 뮤지션’ 이승윤으로서의 새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이승윤은 "각자의 음악을 더 잘하기 위해 모였던 목적대로 서로의 음악을 해내기 위해 흩어지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각자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마무리라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로의 앞길을 응원한다는 말도 어색할 정도로 막역하기에 앞으로도 멤버들과 가장 중요한 음악 동료이자 친구로 지낼 것"이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