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천우희, '고고챌린지' 동참 "앞으로 탈플라스틱 실천"

입력 2021.08.02. 14:4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배우 천우희.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제공).2021.08.02.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천우희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한다.

2일 배우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환경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개인 텀블러, 스텐 빨대 사용하고 배달음식 일회용품 가급적 사용을 줄이고 최대한 요리해먹고 구매시 포장재가 적은(또는 착한) 물건 구입하고 물티슈 사용 줄이고"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천우희는 "앞으로도 탈플라스틱을 실천할게요. 개인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도움도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 지구를 위한 착한 실천들을 찾아보아요"라고 당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차 안에서 텀블러를 든 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화장기 없이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천우희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촬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